[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네일아트는 하나의 패션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네일샵 또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그러다보니,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내세워 발길을 사로잡는 곳들이 있는 반면, 전문적인 스킬과 재료, 차별화 된 서비스로 승부하는 곳들도 있다. 물론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후자의 경우 고객층이 두터운게 사실이다.

여성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주)플랜에이컴퍼니(대표 안익선)는 최근 네일+풋 테라피를 접목한 신개념 네일 샵 ‘네일만족’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네일만족은 전문적인 네일아트와 건강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풋테라피를 접목해 1석 2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발 관리는 특히 혈액순환 촉진, 긴장완화와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 노폐물, 부종감소, 자연 치유력 증가 등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동시에 준다는 목표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대로 족욕-스톤풋케어-영양팩-마무리 케어 등 한 매장에서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네일만족 관계자는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네일 스킬과 풋 테라피 관리를 통해 경쟁업체에 비해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면서, “더 나아가 유행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고급화된 인테리어, 실전교육, 전통성을 갖고 고객감동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창업 교육을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또 “네일아트와 풋샵을 결합 한 네일만족은 포화상태에 다다른 네일 시장에서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내년부터 상시로 바뀌는 네일아트 국가 자격증 제도에 힘입어 브랜드의 약진이 기대된다. 네일아트 뿐 아니라, 풋 테라피를 통해 네일샵의 비수기를 성공적으로 극복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일만족’은 뷰티 업계에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각광을 받으며, 이전부터 가맹사업을 활발히 하고 있는 기업 플랜에이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신규 브랜드이다. 현재 방배점을 1호점으로 성황리에 오픈하고, 5호점까지 가맹계약이 완료됐으며, 10호점까지 사전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