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선납금 제도 등 2018년 총 결산 이벤트 이달 말까지 진행
카이 SLS9 인기 제품 포함 카이 SLS7 등 신제품도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 가능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세상 모든 안마의자와 비교하라’ 이벤트(이하 ‘비교 체험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지속 운영하여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휴테크는 자사 안마의자와 여러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직접 비교 체험한 후, 휴테크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혜택과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했다. 휴테크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한 ‘비교 체험 이벤트’는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지난 5개월 간 진행됐으며 총 1,500여명의 고객들이 본 이벤트에 참여했다. 

12월 직영점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카이 SLS7, 카이 LS9과 같은 플래그십 안마의자들이 대거 포함되어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22가지 자동 프로그램은 물론, 제주도 비자림을 모티브로 한 안마의자 전용 음원이 탑재된 카이 SLS7은 국내 준대형 안마의자에서 보기 드문 최고사양을 자랑한다. 휴테크는 카이 SLS7이 이번 직영점 이벤트에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이달부터 휴테크는 롯데카드 장기 무이자 할부를 시행한다. ‘휴테크 스페셜 롯데카드’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이용 고객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최대 50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2월 전국 직영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