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회장 김길수)과 (주)서연종합부동산(대표 김연숙)의 전략적 업무 협약식(MOU) 기념 촬영 모습.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종합미디어그룹 시사매거진(회장 김길수)은 ㈜서연종합부동산(대표 김연숙)과 지난 7일, 역삼동에 위치한 시사매거진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부동산 관련 부문에 있어 양사의 포괄적 상호 협력 및 관계 발전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시사매거진 김길수 회장과 ㈜서연종합부동산 김연숙 대표는 양사의 적극 협력 및 발전에 대한 충분한 논의를 거친 후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협약 내용으로는 ▲글로벌 동반 성장을 위한 공동 적극 지원, ▲종합부동산 개발 관련 분야 및 산업 발전 도모, ▲신규 사업 연구 및 공유, ▲투자, 마케팅, 인프라 구축 등 적극 지원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을 체결한 ㈜서연종합부동산 김연숙 대표는 "올해 창간 21주년을 맞이한 시사매거진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시사매거진과의 적극 교류를 통해 양사가 함께 상생하며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연종합부동산은 종합부동산회사로서 단순 부동산 투자가 아닌 통합 자산관리로서의 역할을 수행해내고 있어 기존의 부동산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아울러 각자의 분야에 따른 체계적인 분업화와 그에 따른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고객의 가치와 부동산 자산관리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 고객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