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하마, 가수 백청강 소속사 로아미디어와 MOU 체결
상태바
엔터하마, 가수 백청강 소속사 로아미디어와 MOU 체결
  • 김민건 기자
  • 승인 2018.12.06 14: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속 가수백청강, 'StarHAMA' 프로젝트 합류…중국 한류 견인 기대해
사진_㈜엔터하마 은총명 대표(좌)와 로아미디어 이상균 대표(우)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최근 미국 빌보드 연말 결산에서 '톱 아티스트' 8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룬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다시금 한류 k-pop 열기가 재점화되고 있다. 

그에 따른 한류에 대한 높은 관심도는 다양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엔터하마(대표 은총명)는 이미 예견이라도 한 듯 한 발 앞서 글로벌 스타육성프로젝트 'StarHAMA'를 계획하고 차츰 현실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지난 5일 ㈜엔터하마는 로아미디어(이상균 대표)와 상호 업무 협력에 관한협약식(MOU)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엔터하마와 로아미디어는 글로벌 스타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공동개발, 상호마케팅 지원 및 판매 촉진, 자체 생산 콘텐츠 연계 등 공동의 발전을 위한 전 분야에 걸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엔터하마 은총명대표는 "중국에서 여전히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백청강이 소속된 로아미디어와 파트너십을 갖게 되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StarHAMA' 프로젝트를 통해 로아미디어와 엔터하마가 중국 시장에서 만들어 낼 시너지가 무척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가수 백청강은 지난 2011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1'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화려하게 데뷔했고, 이듬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얼마 뒤 직장암 판정을 받아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지난 2014년 6월 완치판정을 받고 최근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엔터하마가 진행 중인 'StarHAMA' 프로젝트는 전 세계 K-Pop 지망생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후원하여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시키며, 스타가 만들어 내는 가치를 나누고 상생할 수 있는 <스타육성생태계구축프로젝트>이다.

㈜엔터하마는 'StarHAMA' 프로젝트를 통해 구축될 체계적이고 실력있는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 K-Pop 유학생들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K-Pop 스타육성시스템, 국내 외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진행을 위한 기획 및 마케팅을 제공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로이또이 2018-12-07 08:10:35
기대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