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동탄피부관리실 동탄휴에스테틱에서는 2018년 12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오픈 15주년 기념으로 ‘안면비대칭교정관리 이벤트’에 대해 소개하며 해당 프로그램은 균형잡힌 얼굴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발생하는 전체적인 골반과 척추의 틀어짐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 미용 외에도 신체의 밸런스를 돌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특히 안면비대칭으로 인한 얼굴성형/축소케어는 얼굴 좌우의 균형이 맞지 않거나 턱선이 좌우비대칭이거나 짝턱, 이중턱인 경우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짧아진 근육을 늘려주어 뭉쳐있는 림프배농을 돕고 균형 있는 얼굴형으로 되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단 한번의 관리로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즉각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순간을 더 아름답게 남기고 싶은 예비 신부들이 웨딩케어와 별개로 스튜디오촬영 전에 받고싶은 드라마틱한 관리로 알려져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사회 초년생,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카메라의 앞에 서야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안면비대칭관리는 단순한 피부관리가 아니라 건강하고 균형감 있는 얼굴로 호감있는 외모를 만들어 준다.

주사나 수술적인 변화가 아니라 근골격의 관리를 통해 얼굴에서 등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근육의 수축이완 및 림프순환을 도와 붓기를 제거하고 근육의 뭉침을 제거하는 관리로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를 받은 사람들은 누구나 효과에 대해 인정하고 만족하기 때문에 동탄휴에스테틱에서도 적극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동탄휴에스틱의 최정숙원장은 “얼굴의 틀어짐은 한쪽으로만 음식물을 씹거나,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등의 잘못된 식습관, 한쪽으로만 누워서 자는 버릇, 한쪽으로 기대서 앉거나 서있는 자세, 한쪽으로 드는 가방의 사용 및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인해 후천적으로 생길 수 있으며,  이때는 척추나 골반의 틀어짐이 원인이 되기 때문에 등관리 프래그램과 스트레칭도 함께 하면 체형이 바르게 되면서 보다 확실하고 장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