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혁, 데뷔전 앞두고 카운트다운 통해 당찬 각오 드러내

'탈북 파이터' 장정혁이 대회 데뷔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는 모습 <사진제공=ROAD FC>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탈북 파이터’ 장정혁(21, 김대환MMA)의 ROAD FC 데뷔전이 9일 앞으로 다가왔다.

장정혁은 오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에서 맥스 핸다나기치(22, JUNIOR MMA NYMBURK)와의 맞대결을 펼친다. 두 선수 모두 타격에 일가견이 있는 만큼, 화끈한 타격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장정혁은 그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기다리고 있다. 대회를 앞둔 장정혁은 6일 카운트다운을 작성하며 각오를 다졌다.

카운트다운을 통해 장정혁은 "지난 시간 동안 힘든 일이 너무 많았다"며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종합격투기 선수로 성공하겠다는 꿈을 찾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 왔다"고 성공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시합을 준비하면서 부족한 부분들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피땀 흘리며 노력하고 있다. 정말 노력한 만큼 분명 이전보다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그 덕분에 이젠 이번 시합에서 나 자신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스스로 기대가 되고, 설레기도 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끝으로 장정혁은 "시합 준비를 도와주시는 관장님과 체육관 형님, 동생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분들이 보내주신 도움과 응원이 헛되지 않도록, 남은 기간 동안 컨디션 조절 잘 해서 팬 분들이 원하시는 화끈한 게임 만들도록 하겠다. 기대해달라"고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ROAD FC는 오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과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됐다.

대회가 모두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함께 송년의 밤 행사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