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냉동만두로 인기몰이 중인 ‘만두몬스터’의 신제품 ‘네모군만두’가 출시 한 달 만에 각종 SNS를 장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NS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이유는 ‘네모군만두’의 크기와 꽉 찬 만두 속에 있다. 성인 손바닥을 전부 덮을 만큼 커다란 크기, 채소보다 육함량을 더욱 높여 속이 알찬 만두로 2개만 구워도 훌륭한 한끼 식사가 완성되는 것.

특히 ‘네모군만두’ 한 개의 길이는 무려 15cm. 스마트폰과 유사한 크기 덕분에 ‘네모군만두’와 스마트폰, 혹은 손을 함께 찍은 비교사진이 인증사진으로 등장하며 소비자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 100% 국내산 고기로 가득 채운 만두 속과 육즙을 고스란히 가둬주는 특허기술, ‘다가수공법’ 만두피 덕분에 차별화된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네모군만두’를 맛 본 소비자들은 “크기가 엄청 커서 2~3개만 구워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또 구매해서 먹으려고요”(biue****), “만두가 이렇게 꽉 차고도 터지지 않을 수 있다니… 아 그냥 너무 맛있고요 멸종시켜버릴래요, 만두몬스터 내입으로 와라”(ahnm****)라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만두몬스터’의 ‘네모군만두’는 70년 전통의 만두 명가 ‘취영루’와의 합작품이다. ‘만두몬스터’의 트렌드를 읽는 눈과 ‘취영루’의 노하우가 만난 것. 여기에 독보적인 급랭기술, HACCP인증, 기술력과 압도적인 규모까지 더해져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먹거리가 탄생했다.

쉽고 간단하게 훌륭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는 ‘네모군만두’는 ‘만두몬스터’의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만두 구매 시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박스 포장 후 배송한다.

‘만두몬스터’의 성봉규 팀장은 ‘네모군만두’의 인기비결에 대해 “인증사진을 유발하는 이색적인 크기, 독특한 모양에 만두명가의 맛까지 더한 전략이 통한 것 같다”고 답했다. 영리한 전략으로 만두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는 ‘만두몬스터’의 다음 제품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