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신재이(중간), 스페이드재이 소속 모델(양옆)이 블랙스완 제품을 착용하고 포토존 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글로벌 패션아이웨어 브랜드 더블랙스완이 협찬사로 참여한 시사매거진 창간 21주년 기념 행사 '2018 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이 지난 28일에 성료되었다.

행사의 기념식 및 시상식에는 김길수 시사매거진 회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희망한국국민대상 명예대회장을 맡은 이주영 국회부의장, 시상식 대회장인 곽영훈 UN 한국지부 부회장,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등 각계에서 이름있는 주요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 중 포토존 입구에 더블랙스완의 다양한 제품들로 진열이 되어있는 선글라스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촬영에 앞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착용한 뒤 포토존 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로 인해 행사에 방문했던 각계각층 내빈들의 뜨거운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다.

포토존 입구에 진열된 더블랙스완 선글라스 제품들의 모습

더블랙스완 관계자는 “시사매거진의 창간 21주년 행사 및 협찬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밀라노컬렉션 제품의 경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훌륭한 착용감으로 착용자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더블랙스완의 모든 제품은 니켈 FREE 제품이라 알러지 없이 착용 가능하며, 가볍고 견고하게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랙스완은 SBS Plus에서 방영중인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에 출연중인 슈퍼모델들이 더블랙스완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