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수아비스, 시사매거진 창간 21주년 기념행사 협찬사로 성공적인 마무리
상태바
천연 화장품 수아비스, 시사매거진 창간 21주년 기념행사 협찬사로 성공적인 마무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12.0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의 헤어케어 협찬세트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가 협찬사로 참여한 시사매거진 창간 21주년 기념 행사 '2018 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이 지난 28일에 성료되었다.

기념식 및 시상식에는 김길수 시사매거진 회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희망한국국민대상 명예대회장을 맡은 이주영 국회부의장, 시상식 대회장인 곽영훈 UN 한국지부 부회장,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등 각계에서 이름있는 주요 내외빈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 중 포토존 입구에 더블랙스완의 다양한 제품들로 진열이 되어있는 선글라스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촬영에 앞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착용한 뒤 포토존 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로 인해 행사에 방문했던 각계각층 내빈들의 뜨거운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었다.

행사가 끝난 뒤, 증정품인 수아비스의 헤어케어 협찬세트가 내빈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수아비스 화장품은 중국 최대 온라인몰 징동닷컴의 광군절 행사에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브랜드를 제치고 판매1위에 오르는 쾌거를 보여줄 정도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중국 내 3000여 개의 왓슨스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수아비스 관계자는 “시사매거진의 창간 21주년 행사 및 협찬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수아비스는 베이비 제품을 출시하며 아이들과 민감한 피부 문제로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화장품을 지원하는 ‘대국민 피부 건강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주방세제나 세탁세제와 같이 사람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도 연구 개발 중에 있다. 제품의 연구개발에 매진해 품격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