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디지털 브랜드 태클라스트코리아에서 11번가를 통해 고성능 올인원 게이밍 태블릿 'T20'을 국내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T20'은 코어가 10개라는 뜻의 데카코어 미디어텍 MT6797 helio X27 프로세서(2.6GHz)의 탑재로 기존 모델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만끽할 수 있으며, 게이밍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그래픽에서도 T880-MP4 GPU를 탑재하여 고사양의 안드로이드 게임이 가능하다.

플래그쉽격의 마스터 시리즈인 ‘T20’은 10.1형 대화면 2.5K 샤프 OGS 디스플레이 탑재로 특유의 내츄럴하며 풍부한 색상을 제공하며, HD 화면보다 4배 선명한 초고화질 WQXGA(2560x1600) 해상도 지원으로 손에 잡힐듯한 선명한 품질의 UHD 급 콘텐츠까지 완벽히 즐길 수 있는 고화질 멀티미디어 환경에 최적화 설계된 모델이다. 인체공학적 금속 일체형 유니바디 디자인이 적용되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이며 편안한 그립감과 맞춤형 지문인식센서를 이용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메뉴 호출 및 카메라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전, 후면 1,300만화소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고, 오토라이트 센서와 시력보호모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눈 건강까지 신경 쓴 사용자 중심 설계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내장 64GB의 저장공간 이외에도 마이크로 SD카드를 통해 최대 256GB까지 추가 확장할 수 있으며 내장된 8,000mAh 대용량 배터리의 경우 미디어텍 고속충전 펌프익스프레스+기능을 지원해 함께 제공되는 태클라스트 퀵차지 충전기를 이용할 시 기존보다 3배 빠른 속도로 안정적인 충전을 할 수 있다.

이 외에 듀얼밴드 GIGA 와이파이로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고 블루투스 4.1로 다른 스마트 기기들과도 폭넓은 공유가 가능하며, 특히 위치 자동보정기능이 내장된 독립형 GPS는 더욱 빠르고 정밀한 수신율을 제공하여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 활용은 물론 다양한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태클라스트코리아는 "고성능 올인원 게이밍 태블릿 ‘T20’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명에게 11% 할인쿠폰과 마이크로소프트 6000mAh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드리며,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께 iHome 블루투스 스테레오/키보드, halo-e 온오프 무드등을, 포토 리뷰 참여 고객에게는 TRIBE 정품 마블 헐크 캐릭터 카드 USB 메모리 8GB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태클라스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11번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