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마마무가 공식 모델로 활동중인 뷰티종합몰 에버비키가 컴백에 맞춰 공개한 비공개 화보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마마무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에버비키니의 슬로건에 어울리는 탄력 있는 몸매와 활기 넘치는 모습이 돋보인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는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마마무의 모습이 담긴 화보와 함께 새롭게 도입된 스마트한 기능도 선보이고 있다. 고민체크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나의 고민 이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에버비키니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콜레로뺄래 2.0 ver을 구매한 고객에게 마마무 화사, 레인보우 조현영의 몸매관리로 비결로 유명한 커피맛다이어트 빠질라카노 5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29일) 걸크러쉬 매력이 빛나는 이별송 타이틀곡 ‘윈드플라워(wind fllower)를 포함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아련하고 쓸쓸한 감정과 함께했던 기억들을 바람에 날려버리고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녹여내어, 마마무만의 독특한 걸크러쉬 이별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마마무의 다양한 모습과 이벤트 내용은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