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서울 가든 호텔 제공]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마포&공덕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오는 12월 24일 홍대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연말에 친구 또는 연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파티 행사는 오후(18시~ 20시까지) 총 한 타임으로 진행된다.

18시부터 700명의 수용 가능한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호텔 웨딩 공간으로 유명한 그랜드 볼룸2층에서의 쉐프의 특선 크리스마스 이브 왕새우 & 최상급 소 안심 스테이크코스 식사를 즐긴 후 19시부터는 본격적인 홍대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공연이 진행된다. 

슈퍼스타케이 출신 가수인 홍대광은 '잘됐으면 좋겠다', '바람의 언덕', '답이 없었어', 'I FEEL YOU' 등 다수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드라마 OST등 활발한 활동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다.

공연이 끝난 후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시간도 준비된다. 행운권 이벤트 선물로는 서울가든호텔 스위트 프리미엄 숙박권, 용평리조트 숙박권, 라스텔라 뷔페 식사권, 237년 역사를 갖은 프랑스의 향을 담은 뱅네프 생토노레 퍼퓸솝, 와인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된다. 성인1인 (중학생 이상 <14세이상>입장 가능) 티켓 가격은 15만원에서 12만원으로 소셜커머스 티몬,쿠팡,위메프에서 20%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시간은 18:00~20:00까지 이다. (본인 확인 서류 반드시 지참)

행사 이용고객은 호텔 내 무선인터넷과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주중 9:00~18:00 상담 가능)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