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년 기념식서 지역본부 위촉식 개최...5개 지역 본부장 위촉장 받아

김성민 시사매거진 총괄본부장(가운데)를 비롯한 시사매거진 전국 지역본부장들이 전국본부 위촉식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홍승표 기자>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시사매거진미디어그룹(이하 시사매거진)이 전국 지역본부장을 공식 임명하고 전국 언론사로 거듭나기 위한 시동을 켰다.

시사매거진은 지난 28일 서울 강남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1주년 기념식에서 전국본부 위촉식 행사를 진행했다.

시사매거진은 지방자치의 독립 및 활성화라는 시대적 요구로 인한 지방언론의 중요성 및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양질의 컨텐츠를 갖춘 언론사로 거듭나고자 올해부터 전국본부 구축 설계에 돌입했다. 

이에 대구경북과 제주를 시작으로 전북, 광주전남, 부산 등 5개 지역에서 시사매거진의 뜻에 동참하기 위한 지역 언론인들이 의지를 보내왔고, 5개 전국 지역본부 구축이 완료됐다.

이날 전국본부 위촉식에는 오운석 전북본부장, 노광배 광주전남본부장, 양희정 부산본부장, 구 웅 대구경북본부장, 강영식 제주본부장 등 5개 지역 본부장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각 지역 본부장들은 김성민 시사매거진 총괄본부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으며 지자체 발전을 위한 '정론직필'과 양질의 컨텐츠를 갖춘 지역기사 발굴에 만전을 기하기로 다짐했다.

한편, 시사매거진은 본부 구축이 완료된 5개 지역 외에 나머지 광역시와 도에도 신속히 본부체계를 구축해 명실상부한 전국 언론사로 뿌리를 뻗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