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시상식' 문화부문에서 국민대상 수상

배우 최완정(오른쪽)이 곽영훈 희망한국국민대상 대회장으로부터 문화부문 국민대상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홍승표 기자>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중견배우 최완정이 28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 문화부문에서 국민대상을 수상했다.

최완정은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하고 CF와 다수의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려 온 중견 탤런트다.

특히 최근 KBS에서 방영했던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김소현’ 역할을 맡으며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최완정은 기업인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화장품업체 ‘보나페리치타’의 CEO로 천연성분을 이용한 화장품을 개발해 큰 주목을 받았다. 최완정이 개발한 화장품은 소비자들은 물론 연예인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희망한국 국민대상 위원회와 시사매거진은 연예계와 기업계에서 노력을 해온 공을 인정하고 최완정을 문화부문 국민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한편, 2018 희망한국 국민대상은 희망한국 국민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시사매거진이 주관을 맡았으며, NJP 엔터테인먼트의 기획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정치, 공공, 사회, 기업, 문화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총 34명의 공헌자들이 국민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