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여행·레저
모두투어, 사진 전문가와 함께하는 출사여행 출시내달 4일, 천혜의 자연 간직한 코타키나발루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8.11.28 15:16
  • 댓글 0
세계 3대 석양 중 하나로 꼽히는 코타키나발루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나만의 작품을 만들려는 사진 애호가들의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아지는 요즘,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스톡콘텐츠 플랫폼 픽스타(PIXTA)와 함께 사진 출사여행을 공동으로 기획, 출시했다.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이번 여행은 내달 14일, 단 한차례 진행되며 사진전문가가 직접 동행해 촬영 기술을 코칭하고 노하우를 직접 전달하는 등 사진촬영에 최적화된 출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에메랄드 빛 눈부신 바다와 키나발루산의 때묻지 않은 청정자연으로 남녀노소 모든 여행객이 선호하는 휴양지로도 유명한 코타키나발루는 눈앞에 펼쳐지는 대자연의 파노라마로 사진애호가들이 출사여행으로 선호하는 장소로 손 꼽힌다.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을 시작으로 생태계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는 반딧불투어와 맹글로브 투어, 시내 출사 등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여행 후 촬영한 사진을 픽스타 사이트에 30장 이상 업로드하면 캐쉬백 10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코타키나발루 출사여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이성범 기자  dino825@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