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 대치 윈터스쿨을 개강한 pk학원은 입소한 재학생을 위해 pk만의 특장점인 학생별 맞춤 학습 관리와 개별맞춤 티칭을 준비한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윈터스쿨을 찾고 있는 대치동에 거주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PK 학원은 서울, 경기 교육 특구에 자리하고 있는 8개 분원이 있는 PK독학재수학원과 전국 40여 개의 분원에서 성적향상을 검증한 과외식 개별맞춤 지도학원 PK대치스마트에듀를 다년간 성공적으로 운영한 학습 관리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PK독학재수학원과 PK대치스마트에듀학원은 수능 공부법 및 각종 실전 공부법, 뇌인지 학습법을 연구해서 전국에서 중등성적 상승률 78%, 고등성적 상승률 87%라는 경이적인 기록과 성과를 내고 있는 학원이며 2016년, 2017년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연속 수상한 저력 있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과목별로 공부법을 연구하여 따라 하기만 해도 성적이 향상되는 노트 등을 만들어 학습을 시키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성적향상을 이뤄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9개월 만에 도합 15등급이 상승되는 사례뿐만 아니라 분원별로 S·K·Y의 의대, 한의대 등을 합격시켰다" 며,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생들이 직접 올린 후기를 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치동 윈터스쿨에서는 불수능 대비 프로젝트를 위해, <국어: 비문학 지문패턴분석 100지문 연습, 수학: 학년별 1학기 기본예습 + 수능기출문제 3회독, 영어: 수능영단어 3,000개 3회독 수능 날까지 기억하자!>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보통 대치동 윈터스쿨은 단과학원처럼 10명에서 20명을 놓고 수업 후 자습관리를 하는 방식이지만 PK독학재수학원, PK대치스마트에듀 대치 본원에서는 그간의 개별지도 시스템 노하우대로 소그룹 과외식으로 본인에게 맞춰 커리큘럼이 짜여지고 티칭이 되는 방식이라 불필요하거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수업시간이 없어져 효율성이 극대화 될 수밖에 없다고 전한다. 

금번 모집하는 대치윈터스쿨은 2019년 1월 2일(수)부터 1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예약 후 5주간의 윈터캠프 일정을 학생별 시간표를 미리 짜고 윈터캠프를 시작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제로 선착순 마감된다.

한편, PK독학재수학원, PK대치스마트에듀 대치본원의 대치윈터스쿨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설명회는 오는 12월 10일(월) 오후 2시 대치본원 강의실에서 입시전문가 이만기 소장님과 함께 진행되며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