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화재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은 전문 인력과 장비를 보유한 업체로써 입주청소, 줄눈시공, 새집증후군, 탄성코트 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입주청소 뿐만 아니라 특수청소를 진행하여 그동안 강당청소, 사무실청소, 매장청소, 화재청소 등 청소와 시공을 함께 진행하는 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특히 요즘 건조해진 날씨 탓에 화재 후 복구를 위해서 화재청소를 의뢰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화재청소는 화재 후에 발생한 그을음과 발암물질 등 유해물질을 제거 하는 청소로 건강과 직결되어 있는 만큼 화재로 인한 빠른 복구를 위해 전문가로 이뤄진 화재청소 팀에서 청소를 진행한다.

한스클린은 다양한 청소 경험으로 쌓인 노하우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그리고 자재 매장 운영으로 투명한 자재 사용을 하고 있다. 신축 건물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입주청소와 그 외의 특수청소 서비스 또한 각각 환경에 알맞은 전문 인력 배치와 다른 교육 시스템으로 같은 청소 서비스라 하더라도 청소 범위에 맞는 전문 팀이 배치되어 있다.

다양한 청소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스클린은 학교, 관공서, 병원, 건물 등 장소에 관계없이 환경에 적합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청소 후 AS까지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는 업체로써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 확인이 가능하며 견적 신청도 함께 진행하고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