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캐빈 단독 특가 온누리투어와 투어캐빈의 혜택을 동시에

보라카이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파란바다를 끼고 드넓게 펼쳐진 화이트비치에서 일몰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누비는 호핑투어를 꿈꾼다면 온누리투어의 상품을 주목해 보자. 가심비 좋은 해외여행 직판 여행사 온누리투어에서 지난 10월 재 오픈하며 여행객의 수요가 몰리고 있는 보라카이의 파격 상품을 내놓았다.

보라카이 스테이션2 해변 바로 앞 라까멜라 신관UP 패키지 5일 상품을 299,000원에 진행한다. 라까멜라 리조트는 보라카이 화이트 스테이션2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보라카이 최대 중심가인 디몰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과 함께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이 나 실속파들에게 인기가 좋다. 본 상품은 투어캐빈 단독 혜택 상품으로 11월 21일, 25~28일 출발 상품에 한하여 할인가로 적용된다.

보라카이 필수 투어로 손꼽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 신청 시, 스노클링과 씨푸드까지 이용 가능한 80$상당의 호핑투어를 5만원에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자.

또한 △세일링 보트 △맥주를 제공하는 디몰 나이트 투어 △현지 공항세 △전신 마사지 1시간이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다.

11월 상품의 선물 같은 혜택 외에도 현재 온누리투어는 12월 여행상품으로 출발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행사가 진행 중이다. 경품으로는 스타일러, 유럽/동남아 여행 상품권,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다. 12월에 해외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온누리투어의 상품을 눈여겨 볼 만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