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샤똥엔터테인먼트에서는 “웹 드라마<Have a Dream(가제>를 기획, 제작하고 있으며, 이번 웹 드라마는 연기자, 가수 지망생들이 트레이닝 센터에서 벌어지는 성장 과정을 다루는 내용이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이 되며, 방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 SNS 등 방영 예정이다”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김흥경 PD는 "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데뷔되는 배우들 중 일부는 내년 상반기 제작 준비 중인 영화출연으로 이어 진다 "라고 전했다.

㈜샤똥엔터테인먼트는 다년간 예능,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경력을 가진 대표들이 계열사로 뭉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사업분야는 제작사(Production), 기획사(Management), 트레이닝센터(Training Center)로 운영되고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는 가수-아일랜드조앤, 에이잭, 퀸비, 연기자-시나, 조용식, 김시율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아울러 제작 및 캐스팅은 (영화 전학생 / 시나, 김시율 캐스팅), (보건복지부 <우리이웃 홍보영상> cf 캐스팅), (문화재청, 한국문화재재단과 에이잭의 <쇼미더문화유산> 음반제작) 예능 복지TV 멍뭉이 캠핑스쿨, EBS 30일의 기적, MBC Travel 레인보우 in Africa 기획, 제작 연혁을 가지고 있다.

한편 오디션은 강남에 위치한 샤똥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되며 오디션지원은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