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종로 비접착 수제 맞춤 정장 및 결혼예복 브랜드 비스포크라인은 겨울시즌을 맞이해 케시미어100% 옷감과 영국 허더스필드 클로스 . 마링에반스 . 덕데일 브로스 등 영국 램스울 코트를 20% 할인행사를 실시 한다 케시미어 옷감은 케시미르 산양의 솜털을 체취하여 만든 실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과 따듯한 보온성으로 겨울 옷감 중 매시즌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이다.

맞춤 코트를 제작하는 원단은 영국에서 생산하는 램스울 네추럴 코트 옷감으로 탄탄한 소재감을 가진 영국 울 코트 원단이며 두터운 중량감과 따듯한 보온성 그리고 메트한 조직감을 자랑한다.

램스울 코트 옷감은 케시미어 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코트 옷감으로 많은 분들에게 선택을 받는 것 중에 하나다.

종로맞춤정장 비스포크라인은 겨울코트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50년 전통의 김종석 마스터 테일러가 1:1 개인 맞춤패턴을 뜨며 비접착 손바느질 수제로 제작한다. 그리고 겨울코트에 한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MTM 서비스도 시행할 예정 이다.

한편 영국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바워로벅 밀과의 업무협조로 비접착수제 결혼예복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 할 수 있다고 한다. 비스포크라인 관계자는 ‘행사기간은 정해진 바가 없으나 원단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 예약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나만의 맞춤 겨울코트를 소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비스포크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든 이벤트는 사전 예약 및 방문상담을 통해서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