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시어 새 앨범 '내가없냐'

[시사매거진=박성호기자] 11월 17일, 걸그룹 아이시어가 대중들의 흥을 신나게 끌어올려줄 강력한 EDM 사운드의 새 앨범 '내가 없냐'로 돌아왔다. 아이시어는 섹시한 이미지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나는 EDM사운드로 진정한 잘노는 언니의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내가 없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나를 떠나가지 말라는 표현으로, 너에 맘속에 더이상은 내가 없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한편으론 나 같은 사람을 몰라주는 바보 같은 넌 뇌가 없냐고 강력하게 불평을 늘어놓는다.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지 않길 바라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잡지는 못하고 나를 잃어버리는 너는 멍청하다며 이중적인 면모를 보이는 노래가사처럼, 아이시어 특유의 절제된 섹시함과 신나는 EDM의 이중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앨범 새드힐 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청순도도 리더 '나윤(Na-Yoon)'과 데뷔전부터 YG 양현석 대표에게 발전 가능성 많은 친구라 호평을 받으며 새드힐 앨범엔 직접 랩메이킹 작사를 참여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건강미인 ‘효경(Hyo-Gyeong)', 환상적인 비율과 몸매로 시선을 강타할 매력보이스 보컬 ’반디(Vandi)' 귀여운 비주얼 과 독특한 베이비랩을 구사하는  '유민(You-Min)‘이 이번 새 앨범[내가없냐]를 통해 대중들과 함께 신나게 놀아줄 것이다.

보여주기만 하는 식의 진부한 공연의 틀을 벗어나 아이시어만의 색깔로 재해석된 '내가없냐'는 대중들과 무대에서 소통에 중점으로 포커스를 맞춘 앨범이다. 제목 만큼이나 임팩트있는 아이시어의 '내가없냐'의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