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망권 제한 없는 59층의 의정부 최고층 아파트 ‘의정부역 스마트시티’가 선착순 모집 한다.

의정부 핵심 중심상업지역 내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5개동으로 총 1614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주차대수는 1.828대로 넉넉하다.

1군 건설사가 시공예정으로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리면서 GTX, KTX의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었다.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높으며 4베이 혁신평면, 발코니 무료 확장으로 더 넓은 실생활공간을 마련했다. 

전용면적 59㎡, 74㎡, 84㎡ 3가지 평형대와 4가지 타입으로 선택가능하며 조망권, 대단지 녹지공간, 편의성까지 갖추었다. 단지 배후에 생활체육공원이 예정되어 있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며 단지 내 실내수영장, GX룸, 헬스장, 사우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의정부 역사 신세계백화점, 회룡역 하이마트, 로데오거리 및 제일시장이 인접해 있다. 의정부시청, 경찰서, 세무서 등 관공서 및 의료시설, 복지시설이 풍부하다.

교육환경으로는 의정부서초, 중학교 및 의정부고등학교 등 9개교가 위치하며 경민대학교와 의정부 최초의 4년제 대학교인 을지대학교가 개교를 앞두고 있다.

을지대학병원은 지하5층~지상15층의 대형병원규모로 약 3만 4천여평 규모에 대학병원 및 대학교가 개교예정이다. 총 1234병상이 갖춰져 수도권 북부에서 수준 높은 의료시설의 핵심거점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도보 30초 거리의 초역세권 아파트로 추후 KTX, GTX C노선 개통시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수서~의정부까지 SRT가 연장논의 중이며 KTX가 개통시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차량이용 시 호원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진입이 용이하다.

서울에 비래 저렴한 주택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900만원대의 가격으로 주변에 조성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경기 북부는 20년 이상 노후화된 단지들이 많아 신규 아파트 공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의정부지역의 경제개발효과와 일자리 창출 효과로 각광받고 있는 ‘의정부역 스마트시티’의 잔여세대를 선착순 모집한다.

홍보관 위치 및 조합원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