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바캉스 메이크업 완성 ‘서프 앤 샌드’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여름철 휴양지에서 받은 영감을 담은 컬러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서프 앤 샌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샌드 아이 팔레트 ▲서프 아이 팔레트 ▲브라이트닝 블러쉬 ▲쉬어 립 칼라 ▲롱웨어 아이펜슬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모래처럼 뉴트럴한 컬러와 파도를 담은 푸른 빛, 노을의 핑크 톤까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컬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샌드 아이 팔레트’는 우아한 브론즈와 골드 컬러의 섀도우를, ‘서프 아이 팔레트’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아쿠아 컬러의 섀도우를 담아 어느 장소를 가도 주목받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 ‘브라이트닝 블러쉬’는 블러쉬, 브론저, 하이라이터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피부에 생기를 준다.


유아 안전사고 예방, 아트마 ‘베이비 모니터’ 프로모션 개시

 
국내 베이비모니터 제조 선도업체 ‘아트마’가 국내 베이비모니터 시장 개척을 본격화했다. 베이비모니터는 침실, 주방, 발코니 등 아이가 자주 머무는 곳에 소형 카메라를 설치하고 보호자가 휴대용 모니터를 통해 상시 관찰할 수 있는 유아 안전사고 예방용품이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대중화되어 있는 유아용품으로, 엄마는 집 안을 돌아다니는 아이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도 주방일, TV 시청, 독서 등을 할 수 있다.
아트마는 지난해 9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 베이비모니터 판매율 1위 기업인 인펀트옵틱스사와 한국형 제품개발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바 있으며,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게 수신율 및 USB 어탭터 등을 개선해 이동성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2015 쏘울’ 매력적인 색상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기아차의 디자인 아이콘 ‘쏘울’이 개선된 상품과 매력적인 색상을 더해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7월 시판을 시작한 2015 쏘울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상품성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투톤 루프 색상이 추가됐다. USB 충전기,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를 기본 적용했고, 가솔린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이상 트림에 운전석 통풍시트를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 기존에 운영되던 투톤 루프 색상에 레드와 블랙을 추가해 화이트와 레드, 블루와 화이트에 레드와 블랙, 블랙과 레드를 더해 총 4가지 투톤 루프를 운영한다.


맑고 상쾌한 북한강변, 사계절 휴양지 ‘청평힐리조트’ 오픈

 
주말 저녁이면 TV에서 캠핑이야기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문화 속에 살고 있지만, 평범한 우리의 일상은 작은 짬을 내 주말여행을 떠나는 것도 쉽지가 않다. 쉬기 위해 떠난 여행이 고생길이 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강남에서 경춘 고속도로를 타고 30분이면 도착하는 청평힐리조트가 오픈해 이제 여행을 위해 고생할 필요가 없어졌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에 위치한 ‘청평힐리조트’는 글램핑&카라반 리조트로서 9m 확장식 대형카라반 13대와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춘 글램핑 하우스 10동이 갖춰진 대규모 가족 휴양지다. 리조트 안에는 강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수영장, 영화관, 배드민턴장, 세미나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춰져 있다. 주말 저녁을 보다 적극적으로 보내고 싶다면 북한강변에 자리 잡고 있는 사계절 휴양지 ‘청평힐리조트’를 찾아보자.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841-12/ 문의: 070-7828-7777, 031-584-8777)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벤타나스 2014 하반기 새로운 메뉴로 단장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먹진 전경과 함께 탁월한 맛으로 부산의 미식가들 사이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벤타나스가 8월1일부터 새로운 세트메뉴 및 일품메뉴를 선보인다. 하반기 신 메뉴는 기존 벤타나스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의 느낌을 살리면서 다양한 일품 메뉴(A La Carte)와 짜임새 있는 코스메뉴로 구성했으며 코스 요리의 경우, 손님의 기호에 따라 스프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코스메뉴는 2가지로 세트1은 게살 샐러드와 아스파라거스, 양파 스프 또는 아스파라거스 스프 중 선택, 라코타 치즈 라비올리, 전복구이 또는 오리 푸아그라 중 선택, 레몬 셔벗, 하프 랍스터 구이와 안심 스테이크, 베리 컴포트를 곁들인 치즈 케익으로 구성되며 세트2는 구운 야채 밀푀유를 시작으로 세트1과 동일하게 샐러드와 스프 등이 제공되며 메인으로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로 레몬 머랭 파이가 준비된다.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방문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식전주로 제공하며 코스메뉴의 가격은 각각 15만 원, 13만 원이다. (문의 및 예약 : 벤타나스/051-662-6480)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안성 부품물류센터 공식 오픈

 
벤츠 코리아가 지난 7월10일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에 부품물류센터를 오픈했다. 이날 행사는 브리타 제에거 벤츠 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해 업계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성 부품물류센터는 지난해 6월부터 1년 동안 총 520억 원의 투자비를 들여 건립됐으며 경기도 이천시에 있던 이전 물류센터보다 약 2.5배 커진 5,400평 규모로 3만 1,000여 종의 예비부품을 갖추고 있다. 충분한 재고 보유와 정확한 재고관리를 통해 59곳에 달하는 국내 승용·상용 서비스센터 및 공급처에 원활한 부품공급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울, 경기 지역은 1일 2회 배송이 가능해져 차량의 수리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도 기대되고 있다.


전경련, 포르투갈 대통령 초청 조찬·비즈니스 포럼 열어

 
경제4단체는 7월21일 국빈 방한한 아니발 카바쿠 실바 포르투갈 대통령과 경제사절단을 초청해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조찬간담회 및 비즈니스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양국 간 ICT·에너지·식품 분야 협력 확대와 제3국 공동 진출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이 논의 됐다. 전경련은 포르투갈 무역투자청(AICEP)과 양국 간 경제협력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상호정보교환, 교역·투자기회 발굴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포르투갈 루이스 캄포스 페헤이라 외교부 제1차관, 레오나르도 마티아스 경제부 차관 등 경제사절단 30여 명과 한국 측 허창수 전경련 회장, 한덕수 무역협회 회장, 등 주요인사 100여 명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