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간 경쟁력 제고위해 제휴회사 MOU체결
신개념의 돔하우스 선보여… 탁월한 입지조건으로 투자가치 극대화

강원도 태백, 정선이 사계절 관광레저도시로 변화하고 있다. 강원도 지역경제를 이끌고 있는 강원랜드는 가족형 종합리조트로 개발되고, 태백의 서학리조트 또한 365일 언제나 짜릿한 즐거움과 휴식을 즐기며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레포츠단지로 조성되고 있다. 이에 지난 9월 19일 (주)웰컴인베스트는 태백그린피아빌리지와 관련, 시사매거진을 비롯한 6개 제휴회사와 MOU 체결을 통해 4계절 임대수익상품으로 개발 계획이다.


태백은 황지초.중.고, 상장초.중, 황지정보산업고, 강원관광개발 등 우수학군이 소재하고 있는 곳으로 태백그린피아빌리지의 들어설 지역특성은 강원랜드 카지노를 비롯한 골프장, 스키장과 10분 거리에 있으며, 태백역과 1분 거리, 공용시외버스터미널 2분 거리 정도로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2차선에서 4차선 확장공사 중인 38번 국도는 오는 12월 개통예정에 있어 개통 후 서울에서는 2시간대 정도로 교통편도 좋다.
또한 1,800여 평의 이마트 태백점이 10월 중 개장과 더불어 서학리조트 스키장(16면)과 골프장(27홀)을 2008년 하반기에 개장할 예정이며 2010년 태백, 국민안전체험테마파크가 건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06년부터 10년간 5조원을 투입해 ‘폐광지 2단계 개발’이 본격 추진되며 국내 최고지대 용연동굴과 연계해 관광지가 개발된다.
이처럼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추며 사계절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태백그린피아빌리지는 신개념의 소재를 사용한 돔하우스를 선보이고 일반 전원주택에서 보기드믄 입지조건으로 투자가치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최상의 운영시스템과 사업계획, 파트너쉽을 구축, 다양한 토지개발사업을 통한 토지 분양 및 위탁관리에 많은 노하우로 수익을 보장한다. 특히 고품격 시설, 700m 고원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식, 자신의 별장으로 이용 가능하며 여름 휴가철 및 겨울 스키시즌은 물론 비수기에도 기업이나 단체가 많이 이용하는 4계절 임대수익상품으로 개발 계획이다. (상기 계획은 추진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개 제휴회사 MOU체결
이를 위해 지난 9월 19일 (주)웰컴인베스트는 본 업무제휴사들과 상호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공동사업의 추진 등을 통하여 상호간 경쟁력 제고 및 발전을 목적으로 각 분야별 제휴사들과 MOU를 체결했다.
앞으로 ▲시사매거진은 상호간 P.R 및 홍보, 광고를 하며, ▲(주)에이스항공여행사는 그린피아빌리지 택지조성 및 서학리조트 개장후 위탁관리를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위탁관리, ▲(주)태성K&C는 (주)웰컴인베스트와 공동 분양을 ▲신아기획은 (주)웰컴인베스트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광고 기획 및 제작, ▲(주)휴먼앤스페이스는 그린피아빌리지 택지조성 후 신개념의 돔하우스를 공급한다.






사업개요
* 사 업 명 : 태백그린피아빌리지 택지조성
* 위 치 :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377-2번지 일원
* 면 적 : 4,7553 ㎡ (14,385평)
* 조성현황 : 상/하수도, 전기, 도로, 전원주택건축
* 도로현황 : 6m 단지형도로

※시사상식
MOU[양해각서 諒解覺書, memorandum of understanding]
당사국 사이의 외교교섭 결과 서로 양해된 내용을 확인·기록하기 위해 정식계약 체결에 앞서 행하는 문서로 된 합의.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