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김포검단새롬공인중개사학원에서는 온라인마케팅.실무세법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금번 교육은 김포검단새롬공인중개사학원에서 주최.주관하였으며 대상은 29회 공인중개사 예비합격자와 기존 김포.인천에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한 중개사를 대상으로한다. 기간은 온라인마케팅 12월2일과9일 오후 2시부터5시까지 총6시간동안 진행 될 예정이며 (주)빅브로 대표 이완이 직접 교육 할 예정이다.

중개실무세법은 거래계약서작성법과 개정된세법을중심으로 교육하며 기간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김포검단새롬공인중개사학원 원장 백헌은 "김포검단에서 10여년동안 학원을 운영해오며 1100여명의합격생들이 300여개의중개사사무실을 개업하는데 부동산 중개업의 치열한 경쟁속에 새롬 동문들의 요청에의해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영업과 시대의 흐름에 맞는 영업활동을 위하여 최소한의 교육비용으로 주최.주관하게되었다" 라고전했다.

김포검단새롬공인중개사학원담당자는 "벌써부터 김포 검단 강화 청라 영종도 연희동 검암동등 인천서구에 위치한 중개사분들이아무래도 요즘  부동산 영업에 필요한 경비가  너무나 많이 지출 되어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렇게 온라인을위한 마케팅은 큰비용이 들지않아 배워보고싶다라는 문의가 많다.앞으로 이런교육을 꾸준하게 주최할수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사항은 김포검단새롬공인중개사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교육일정과 시간 준비물등을 문의 할 수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