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고교 중퇴 영포자, ‘스토리텔링 훈련법’으로 UC버클리 입학하다!

고교 중퇴 이후 영어에 올인, 미국 명문대 UC버클리에 입학한 인생 역전 드라마의 주인공 신왕국이 영어 말하기 비법 ‘스토리텔링 훈련법’을 공개했다. 영포자의 영어 말문을 열어준 ‘스토리텔링 훈련법’을 책으로 출간한 것.

‘스토리텔링 훈련법’은 아이가 모국어를 배우는 언어 습득 방식을 학습법으로 구현한 영어 말하기 훈련법으로 이미 유럽에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고교 중퇴 영포자였던 신왕국은 스토리텔링 특훈으로 3개월 만에 영어를 우리말처럼 말할 수 있게 되었고 미국 명문대 UC버클리에 합격하는 신화를 만들었다.

『신왕국의 코어소리영어-스토리텔링 훈련 편』은 ‘스토리텔링 훈련법’을 독학할 수 있게 고안한 책으로, 아이가 부모의 이야기를 듣고 소리를 익힌 후 끊임없는 질문과 대답을 통해 언어를 습득하는 과정을 ①스토리 듣기 ②스토리 이해하기 ③질문에 대답하기 ④쉐도잉 훈련하기 4단계 학습으로 구성했다. 저자의 오리엔테이션 동영상 강의와 훈련 mp3 파일을 제공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을 이끌어나갈 수 있다.

평생 실패한 영어회화 이제 끝낼 때도 됐다. 딱 50일만 ‘스토리텔링 훈련’으로 독하게 트레이닝 해보자. 영어 말문이 열리고 인생이 바뀌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