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신상 안마의자 카이 LS9, 출시한지 보름 채 되지 않아 고객 호평이어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휴테크가 지난 1일 출시한 카이 LS9에 대한 고객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카이 LS9'은 휴테크의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과 동일한 플랫폼으로 설계됐으며, 이는 국가기술표준원에서 20년 간 집대성한 한국인 표준 인체 치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실제 계약을 마친 한 고객은 "평소 안마의자를 즐겨 사용한다"며, "이번 카이 LS9은 한땀 한땀 장인 정신으로 만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망설임 없이 카이 LS9을 계약했다"고 체험 후기를 남겼다.

카이 LS9은 HBLS 140과 타겟 마사지 시스템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실현했으며 신규 외장 컬러 미스틱 골드를 사용하여 한 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평가이다.

한편 카이 LS9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디자인코리아 2018'에서 인체치수정보 활용 안마의자 개발 우수 사례로 소개된 바 있다.

휴테크는 이달 말까지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안마의자 비교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안마의자 체험 후기를 휴테크 홈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구매 금액 별 현장 즉시 할인과 삼성카드 청구 할인,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안마의자 비교 체험 11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