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대만 고속철도 20% 할인 가격에 예약 가능

트립닷컴 대만 기차표 예약 서비스 시작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이 한국, 중국, 영국, 독일에 이어 대만까지 고속열차(THSR) 티켓 예약 서비스를 확대한다.

트립닷컴은 대만 12개 도시를 잇는 고속열차 티켓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만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부터 호텔,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트립닷컴은 온라인 여행사 최초로 한국, 중국, 영국, 독일, 대만 총 5개 지역의 기차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레츠코레일 사이트를 제외하고 전 세계에서 한국 KTX 승차권을 예약할 수 있는 곳은 ‘트립닷컴’이 유일하다.

트립닷컴은 새로운 서비스 오픈을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대만 고속철도 티켓을 예약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근교 소도시 여행이 늘면서 기차를 이용한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도시와 도시 사이의 모습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차 여행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현지 체험 및 소도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대만의 경우 수도 타이베이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항구도시 가오숭까지 고속철도로 1시간 남짓이면 이동 가능하며, 타이난, 타이중, 타오위안, 난강, 반차오 등 소도시들도 기차로 여행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대만의 소도시를 더욱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기차 예약 서비스 도입을 진행했다”이라며, “여행의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고객이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편하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수단뿐만 아니라 숙박, 체험 활동 등 다방면으로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