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에 그리는 신개념 크레용 ‘동아 글라스칼라’
동아교재가 출시한 유리에 그리는 신개념 크레용 ‘글라스칼라’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크레용은 수성잉크 제품으로, 아이들이 보드나 종이를 벗어나 거실 유리창, 거울, 욕실타일, 피아노 등에 마음껏 색칠해도 물걸레 등으로 쉽게 지워진다. 독성이 없어 안전하고 옷이나 천에 묻어도 물빨래만으로 쉽게 세탁할 수 있어 엄마들이 아이들의 행동을 제약할 필요가 줄어든다. 투명한 비닐우산 안쪽에 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우산을 만들 수도 있다. 보드나 스케치북보다 훨씬 넓고 다양한 곳에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자녀의 창의성과 응용력을 키우는 데 유용하다. 또한 일반 크레용처럼 종이에도 그릴 수 있는데 물에 잘 녹는 수용성이라 물을 적신 붓으로 덧칠하면 수채화 느낌도 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두 번째 ‘헤이 홈!’ 공개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가 지난 8월22일까지 영등포타임스퀘어에서 ‘헤이 홈! 마이홈(HejHOME! myhome)’을 공개한다. 이케아 코리아의 두 번째 스토리 룸인 ‘헤이 홈! 마이홈’은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어떻게 우리 집에 적용할 수 있는지를 상상해보고 즐거운 영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이케아의 거실, 침실, 세탁실, 작업실, 부엌, 발코니 등 다양한 룸셋팅과 홈퍼니싱 솔루션을 엿볼 수 있다. 이케아의 스토리룸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제품은 판매하지 않는다. 개장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더-호텔영종’ 이목 집중

 

동남아 최대 허브공항인 인천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더호텔영종(인천)은 지상10층 지하3층으로 총 객실 169개를 보유한 명실 공히 공항신도시를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심플함과 우아함을 콘셉트로 전 세계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해외출장 및 허니문 고객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수도권에서 한 시간 이내에 닿을 수 있으며 산과 바다, 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근거리 여행지에 위치해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을왕리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과 10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해 1박2일 여행지로 제격이다. 특히 7월11일부터 8월1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호텔~을왕리해수욕장 간 하루3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호텔 옥상스카이캠핑라운지에서는 바비큐와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032-751-1146)

 


벤츠 코리아 ‘코리아테크마스터2014’ 개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지난 6월21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기술력 증진과 역량 강화를 위해 ‘코리아테크마스터2014’를 개최했다, 2년마다 개최되는 이 대회는 공인유지관리 정비사, 공인시스템 정비사, 공인진단 정비사 등 총 9개 부문에 대해 이론과 실제 정비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대회에는 정규과정을 이수한 공인 전문가 429명 중 선발된 36명만이 참가했으며, 이날 각 부문의 1위를 차지한 9명 중 공인 유지관리 정비사 등 6개 부문 수상자는 오는 11월 독일에서 개최되는 ‘글로벌테크마스터 2014’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앞서 벤츠 코리아는 ‘글로벌테크마스터2012’ 각 분야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세계적인 정비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대자동차 ‘2015년형 그랜저’ 선보여

 

현대차는 6월23월 국내 최초로 준대형급 디젤 라인업을 보강한 프리미엄 세단 ‘2015년형 그랜저’를 출시하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부산 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2015년형 그랜저’는 디젤 모델 추가와 함께 성능과 사양을 보강하고, 동급 최고의 상품성으로 재탄생했다. 디젤 모델은 이미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에 적용돼 뛰어난 완성도와 내구성을 검증 받은 2.2리터 R엔진을 개선, 유로 6 배기가스 기준에 대응한 R2.2 E-VGT 클린 디젤 엔진을 탑재했다. 외관은 기존 모델의 역동성과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 전장을 늘리고 전후면부에 신규 디자인 범퍼를 적용해 보다 풍부한 볼륨감과 웅장함이 느껴지도록 했다. 현대차는 7월31일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년간 주유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주방 공간에 최적화된 ‘디오스 세미빌트인’ 냉장고

 

LG전자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냉장고 설치공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 선택 가능한 냉장고 모델이 제한적인 경우가 많다는 점에 주목해, 최신 기능은 물론 설치 편의성을 겸비한 ‘디오스 세미빌트인’ 냉장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 상(上)냉장 타입 제품 보다 깊이를 16.5cm 줄여 빌트인 냉장고처럼 주방 조리대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으며 메탈 소재에 은은한 문양을 더한 ‘샤이니 퓨어’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깔끔한 주방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671리터 상냉장 하냉동 타입 모델로 오른쪽 문에 LG전자 ‘디오스’만의 독보적인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했다.

 

 


김혜수·정우성,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브랜드 ‘하트만’ 홍보대사 선정

 

올 해 첫 국내 론칭을 앞둔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가방 브랜드 ‘하트만’이 배우 김혜수와 정우성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하트만’은 오랜 기간 미국 상류층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근세기의 거의 모든 미국 대통령들이 재직기간 동안 비즈니스 브리프와 캐리어로 사용할 정도로 그 명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지난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에서 인수 후, 오랜 시간 공들여 리뉴얼 작업을 거친 새로운 컬렉션을 준비하고 세계를 무대로 대대적인 론칭을 준비 중이며 올 8월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예정이다. 이에 하트만은 올해부터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혜수, 정우성과 함께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 장인정신을 부각시킨 하트만의 첫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빗길에 강한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넥센 ‘엔페라 SU1’

 

넥센 타이어가 빗길에 강한 초고성능 타이어 ‘N’FERA(엔페라) SU1’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고급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엔페라 SU1은 핸들링과 제동력을 특화시켜 최적 드라이빙을 구현했으며 트레드 블록 강성 최적화로 고속 주행 시 향상된 조정응답성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3+1 직선 와이드 그루브 적용으로 수막현상을 최소화하여 탁월한 빗길 제동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올해 초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지인 ‘Autobild’와 ‘Autozeitung’ 타이어 테스트에서 ‘Recommendable’ 등급으로 평가받았고, 세계적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