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군건설사에서 시공예정인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조망권 제한 없는 의정부 최고층 59층의 랜드마크 단지이다.

그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의정부역에서 도보 30초거리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을 단축시켰다. 

초역세권 대단지 아파트로 6.3주택법 이후 적용된 최초 공급된 아파트로 50층 이상의 희소성으로미래가치가 우수한 편이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5개동으로 총 1614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차대수는 1.828대로 넉넉하게 공급될 예정이며 의정부 핵심 중심상업지역 내 초역세권 단지로 높은 프리미엄을 누린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높으며 4베이 혁신평면, 발코니 무료 확장으로 더 넓은 실생활공간을 구축했다. 전용면적 59㎡, 74㎡, 84㎡ 3가지 평형대와 4가지 타입으로 신혼부부 및 3, 4인가구까지 다양한 가족구성원의 선택의 폭이 넓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 GX룸, 헬스장, 사우나 등 최상의 커뮤니티시설이 구축되며 인근에 대형쇼핑시설인 신세계백화점, 로데오거리, 복합쇼핑몰 등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금융기관, 관공서, 의료시설 등 다수 밀집되어 있으어 단지 배후에 생활체육공원까지 조성될예정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구축했다.

의정부서초, 중학교 및 의정부고등학교 등 9개교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경민대학교 및 을지대학교(2021년 개교예정)를 통해 교육프리미엄을 조성했다. 

의정부 최초로 4년제 대학교인 을지대학 캠퍼스는 약 3만 4천여평 규모에 대학병원 및 대학교로 조성 예정이다. 을지대학병원은 지하5층~지상15층의 대형병원규모로 총 1234병상이 갖춰져 수도권 북부에서 수준 높은 의료시설의 핵심거점으로 의료서비스의 수준을 높인다.

향후 KTX, GTX C노선 개통시 단지에서 바로 이용해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대로 진입가능하다. 특히 수서~의정부까지 SRT가 연장논의 중으로 추후 대중교통망의 주요 거점지역으로 기대된다. 호원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서울 접근성을 높였다.

향후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되어 빠르게 모집 되고 있으며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의정부역 스마트시티’의 잔여세대 및 조합원 가입 등 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