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리조트의 명성 이어가는 ‘영종스카이리조트’

월드컵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그 열기를 2014인천아시안게임이 이어갈 전망이다.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아시안게임이 열리는 인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인천의 랜드마크이자 동북아의 허브 휴양지로 이름난 ‘골든스카이&리조트’가 ‘영종스카이리조트’로 새롭게 재탄생해 주목받고 있다. 아시안게임을 가까이에서 즐기려는 스포츠팬들은 물론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더 뜨겁게 즐기려는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골든스카이&리조트’가 지난 5년간 수도권 지역의 프레스티지 리조트로서 영종·용유 지역 관광레저의 중심지로 쌓아온 명성을 ‘영종스카이리조트’가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품은 선셋 프라이빗 리조트인 영종스카이리조트는 인천 서해권 관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을왕리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멀리 떠나지 않고도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잠시 일상을 떠나 몸과 마음을 쉬게 하고자 하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에게도 최고의 교통권과 최적의 공간으로 최상의 휴식을 제공한다. 서울에서 40분, 인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은 영종스카이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다.

▲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품은 선셋 프라이빗 리조트인 영종스카이리조트는 인천 서해권 관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객실 창에 찾아드는 서해 낙조
영종스카이리조트의 객실은 왕산·을왕리해변을 품고 있어 아름다운 서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오션스위트, 펜트하우스스위트 등 16평형부터 116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주고 있다.
총 201개 객실 중 160여 개가 오션뷰 객실로 어디서나 서해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편안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와 은은한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룬 실내 인테리어, 대리석으로 장식된 벽면과 앤티크 풍의 가구들은 휴식에 품격을 더한다. 지친 일상에 생기를 주는 힐링의 시간은 실외에서도 이어진다. 별도의 건물에 위치한 테라스동의 디럭스테라스에서는 꽃과 잔디가 펼쳐진 산책로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객실 테라스에는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친화적인 레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커피숍, 전문식당, 워터파크, 스파,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에너지를 더하는 진정한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행사 및 세미나에 안성맞춤
영종스카이리조트는 소규모 가족 단위 모임뿐 아니라 단체모임, 기업 연수와 세미나, 회의 등 각종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10명 내외가 사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부터 26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까지, 여러 규모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모임에 적합하다. 행사의 규모나 성격에 따라 최대 4개의 홀로 분리하거나 통합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의 대·중·소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품격 있는 비즈니스를 고려한 넓은 웰컴라운지와 프로젝터 및 음향, 조명 등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요원의 세심한 배려와 객실이나 부대업장과의 연계 등을 통해 기업과 단체모임, 국제회의, 파티 등에 최적의 장소다. 아울러 세미나 행사 및 단체 고객을 위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다.

어른과 아이 모두 즐거운 ‘골든스파&워터파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들은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공간을 찾는다. 또한 친구, 연인단위 고객들은 조금 더 익사이팅한 즐길 거리를 찾는다. 이러한 남녀노소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곳이 바로 영종스카이리조트 골든스파&워터파크다. 리조트의 실내외에는 튜브를 타고 흐르는 유수풀부터 뭉친 근육을 풀어 주는 기능성 스파, 짜릿하게 회전하는 슬라이드, 영유아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30cm 깊이의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다.
각종 탕과 습식, 건식 사우나는 물론 영종스카이리조트만의 기능성 풀을 갖춰 고객들이 웰빙문화를 체험하고 그간의 피로를 깨끗이 풀 수 있도록 했다. 바디마사지, 드림베스, 하이드로 포켓, 넥샤워, 바사월 등은 전신을 부위별로 마사지해 몸의 긴장과 피로를 푸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여성들이 좋아하는 이벤트탕에서는 은은한 자스민향과 함께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쟈스민향은 심박 수를 줄이고 부교감 신경활동을 활발하게 해 피부탄력, 생리정상화, 산후고통완화, 모유촉진, 냉증, 우울증 개선, 목소리 개선 등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수영복과 수영모 등 물놀이 용품을 판매하는 아쿠아샵과물놀이 하는 동안 허기진 배를 채워줄 다양한 간식을 갖춘 스낵바를 운영하고 있다.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든스파&워터파크는 현재 실내존과 야외존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워터파크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영종스카이리조트는 고객들의 편안한 힐링 체험과 재충전을 위한 최적화된 휴양지로서 리조트 자체 시설뿐 아니라 인근 요트클럽과 연계된 선셋크루즈 요트투어, 서해안 낙조와 어우러진 하늘정원의 칵테일파티 등 종합 휴양지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갖춰갈 계획이다.

 

40여 가지 고급 호텔식 요리 제공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가 ‘먹는 즐거움’이다. 영종스카이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인 ‘웨스띠아’는 지난 4월 리뉴얼 오픈해, 테이블과 의자, 푸드 BAR 등을 확충하고 모던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을왕리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다양한 요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40여 가지 호텔식 메뉴는 물론 파티셰가 직접 만든 신선한 케이크와 쿠키를 제공한다. 주중과 주말, 조·중·석식 모두 운영 중이며 갈비찜과 떡갈비, 전골, 해장국, 볶음밥, 스파게티 등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를 깔끔한 상차림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주말 조식은 40여 가지 호텔식 요리가 가득한 뷔페로 준비된다.
한편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레스토랑 라운지 25%, 골든스파&워터파크 30%의 할인혜택이 제공돼 영종스카이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즐겨야할 필수 코스다. 가까운 곳에서 세계 최고의 휴양지 못지않은 휴식과 만족을 제공하는 영종스카이리조트. 정종인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과 올 여름 반드시 가봐야 할, ‘Must visit place’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