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구단 SNS, 이메일로 참여 가능 추첨 통해 선수 친필사인 상품 증정... 우수작 전시된 전용구장 오픈 투어 참가

대구FC가 팬들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대구는 15일(목)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대구FC와 관련된 추억의 물품과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8.11.08. (사진제공_대구FC)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대구FC가 팬들과의 추억을 소환한다. 대구는 오는 15일(목)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대구FC와 관련된 추억의 물품과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일(목)부터 15일(목)까지 8일간 진행된다. 대구FC와 관련된 추억의 물품을 갖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대구FC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추억의 물품을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응답하라대구FC’를 함께 작성해야 한다. 이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구단 메일”로 추억의 물품 사진과 사연을 전송하면 되며, 공모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구FC는, 이번 공모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구단에서 선수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상품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19일(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우수작의 경우, 대구FC 축구전용구장 역사관 ‘우리들의 축구단존(팬존)’ 전시 및 오픈 투어 참가, 개장식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FC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