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눈가 고민 해결해 줄 ‘LAB시리즈’ 아이케어 신제품

 

건조함, 잔주름, 다크서클, 부기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데일리 모이스처 디펜스 아이밤’이 출시됐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이번에 출시한 아이밤 제품은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해 눈가에 나타날 수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피부의 자연 방어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가벼운 밤 타입의 데일리 아이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으로 건조함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 레벨을 향상시켜 눈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피부 본연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눈가를 보다 젊고 건강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RAPOO, 다재다능한 콤팩트 사이즈 무선 터치패드 키보드 출시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 ‘RAPOO’가 25cm 콤팩트 사이즈에 미니키보드와 멀티 터치기능의 패드를 탑재한 ‘E2700’을 선보였다. 윈도우8에 특화된 기능을 가진 터치패드는 마치 스마트폰을 사용하듯이 조작해 간편하게 PC와 스마트TV를 컨트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키보드보다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테인리스 재질의 백플레이트는 헤어라인 처리가 돼있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터치패드는 익히기 쉬운 제스처 기능으로 다양한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단 13개의 멀티단축기를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조작을 쉽게 할 수 있다. 한편 RAPOO는 2010년부터 5년 연속 IF디자인상을 수상,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혁신성, 편리성 등을 인정받아 왔다.

 

 

 


패셔너블한 스페인 와인 ‘레알 꼼빠니아’ 3종 새롭게 선보여

 

지난 해 영국의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디캔더(Decanter)가 선정한 와인 6위에 오른 스페인 보데가스 뮤리엘(Bodegas Muriel)사의 ‘레알 꼼빠니아(Real Compania)’ 3종이 국내 시장에 새롭게 선보였다.
와인 수입전문기업 (주)레뱅드매일이 선보인, 컬러풀한 팝아트 레이블이 인상적인 ‘레알 꼼빠니아’는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와인이다. 특히 레드 와인 ‘레알 꼼빠니아 뗌쁘라니요’와 ‘레알 꼼빠니아 가르나차’ 2종은 완만하고 뛰어난 균형감과 신선한 과일 맛이 훌륭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이트 와인 ‘레알 꼼빠니아 블랑코’는 흰 꽃의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와 레몬, 망고 등 신선한 과일 맛이 어우러져 인상적이다.

 


아이들의 꿈을 현실로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룸’ 미란다호텔에서 만나요!

 

이천의 특급호텔 ‘미란다호텔’이 아이들이 꿈꾸던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룸을 오픈한다.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지상 10층 지하 1층, 별관 3층의 규모로 총 209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월드환타지, 아이사랑 등의 캐릭터 객실 30개 이상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준비한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 룸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꼬마버스 타요’를 모델로 삼아 아이들의 꿈을 현실로 만든 방이다. 아이들이 먹는 음료부터 즐길 거리 및 볼거리 등이 함께 준비될 전망으로 미란다 호텔이 알차게 준비한 최고의 기대작이다. 아이들이 꼬마버스 타요 모형의 침대에서 잠을 자고 타요와 함께 교통 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카페도 준비되어 있다.
(문의: 031-639-5000)

 


장인의 아름다움과 만나는, 갤러리 남촌 <명장의 두근거림>전

 

한국의 장인은 명장이다. 정직한 손의 노동, 만드는 물건에 대한 태도 그리고 마침내 탄생한 장인의 물건까지 그 가치는 이미 예술이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남촌 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한 갤러리 남촌에서 5월13일부터 7월7일까지 <명장의 두근거림>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강형구의 가구, 담연 이혜순의 침구, 도구를 오브제로 작품을 만드는 박주현의 조각 작품을 통해 사람이 느껴지는 장인의 예술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자 열린다. 갤러리 남촌의 세 번째 기획전인 이번 전시는 장인의 손길이 담긴 물건과 마음을 되새기며 일상의 사물을 예술적 가치로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다.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캠핑 세트 출시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이 아웃도어 활동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품격이 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존 코펠이나 캠핑 주방용품의 단점을 보완해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최고의 캠핑 요리를 만나게 해줄 수 있는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제품을 출시한다.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는 테팔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분리형 손잡이와 필수 품목으로 구성되어 야외활동에서의 실용성을 극대화한 ‘매직핸즈 캠핑세트’, 압력조리 방식으로 최고의 캠핑 요리를 선보여줄 ‘캠핑쿠커 위쿡’ 제품으로 알차게 준비됐다.
모두 테팔만의 최첨단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조리도중 재료가 눌어붙거나 탈 염려가 없으며, 찬물이나 적은 양의 물로도 세척이 용이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건조망 기능까지 갖춘 전용 보관가방이 제공돼 세척 후 바로 정리하거나, 이동 시 보관 시에도 사용이 편리하다.

 


‘빈티지 캔들라’의 전문 일러스트 작품 입은 신제품 라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정통 핸드메이드 향초 ‘빈티지 캔들라’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규제품 라인을 추가하며 명품 캔들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빈티지 캔들라는 일러스트레이터 분주혜 작가, 정크하우스와 협약을 맺고 캔들 디자인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담아 가치를 높인 신규제품 ‘아뜰리에 컬렉션’을 발표했다.
분주혜 작가는 세상과 소통하기를 원하는 포근한 동화 같은 작품으로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그녀의 작품이 빈티지 캔들라의 은은한 천연향과 잘 조화되어 명품 향초로 탄생했다. 독특한 그림체와 화려한 컬러가 특징인 정크하우스 소수영 작가 역시 위트 있는 작품을 향초에 담아 높은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거듭나게 했다.


아이 있는 집에 필수, 온습도계 기능 기상통보 측정 ‘웨더스테이션’

 
날씨 변화가 심한 요즈음, 영유아나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온습도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이시웍스는 온도계, 습도계는 물론 기상정보 측정까지 가능한 ‘웨더스테이션KG218’을 국내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대 3개의 센서를 통해 100미터까지의 원거리에서 수집된 온도, 습도, 기상정보를 실내의 웨더스테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웍스 관계자는 “KG218은 기상센서를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수집해 결과를 아이콘으로 보고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일기예보, 만년달력, 알람기능 등 유용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정밀전자, 반도체 및 제약회사 클린룸 환경 측정 계측기 및 팬, 블로어 테스트 분야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