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까지 진행, 다낭 4성급 호텔 3박 숙박권 및 여권지갑, 러기지택, 목쿠션 등 구매고객 경품 증정

온라인투어, “아시아나 항공 겨울 여행 특가전”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에서 진행 중인 아시아나 항공 타고 떠나는 “겨울 여행 특가전”이 오는 11월 9일 종료된다. 10월 11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고 있는 ‘아시아나 항공 겨울 여행 특가전’은 다가오는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여행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특가 상품, 지역별 특별 혜택,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담고 있다.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해외 패키지, 해외 자유, 항공권 공동구매 상품의 상당수가 마감되었거나 빠르게 예약이 차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예약을 하지 못한 예비 여행객들에게는 이번 주가 겨울 여행 준비를 알뜰하게 할 수 있는 마지막 찬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여행 상품만 모아 선보이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별, 상품별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거기에 카드사 할인 혜택을 이용한다면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은 삼성카드 또는 롯데카드 이용 시 적용되며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 금액은 달라진다. 할인 혜택뿐 아니라 상품 별 추가 혜택도 더해져 예비 여행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지역별, 상품별로 펑리수, 발마사지, 베니스 곤돌라, 화과자, 젯보트 등의 스페셜한 특전이 추가 된다. 상품별, 지역별 특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11월 9일 종료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프로모션 상품을 결제 완료한 고객 중 54명을 추첨하여 다낭 4성급 호텔 3박 숙박권을 비롯해 목쿠션, 러기지택, 여권지갑, 클렌저, 비행기 모형, 머그컵 등을 증정한다. 알뜰하게 여행상품을 구매하고 추가로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투어 여행사업본부 장지환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에 예상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분들께 더 좋은 상품과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프로모션 종료 마지막 날까지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겨울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은 시점이다. 이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되 혜택은 누리면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와 아시아나 항공이 함께 진행하는 “겨울 여행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