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에 등록된 시사매거진 미디어사업본부 홍보대사 채용공고

지난 달, 온라인 언론사 및 잡지사인 ‘시사매거진’측에서 ‘잡코리아’에 올린 구인공고 중 11월 26일 선발되는 '시사매거진 미디어사업본부'의 홍보대사 모집에 지원자가 몰려 지난 주말동안 시사매거진 홈페이지가 잠시 마비되는 현상이 벌어졌다.

미디어사업본부(본부장 임준태)측에 따르면 "지원자 중 현재 방송인 및 SNS 스타들이 많이 지원하고 있다. 예상치 못하게 지원자가 많아 회사측에서도 선발 과정에서 더욱 유심히 짚어보고 넘어가는 중이다"고 전했다.

일각에서는 언론사의 홍보대사로 선발되는 것이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유일한 지름길이라며 관계자 측에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시사매거진(회장 김길수)은 지난 20년 역사를 걸어오며 '바다는 비에 젖지 않는다'라는 마음으로 묵묵히 언론의 길을 걸어왔으며, 미디어사업본부에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한편 미디어사업본부 홍보대사는 오는 26일 선발되며, 이후 오는 28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리는 '2018 희망한국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위촉을 받으며 각계각층 수상자들과 함께 영향력을 키워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미디어사업본부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이며, 나아가 시사매거진이라는 언론 플랫폼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뻗어 나아가려는 시사매거진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