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LS9 안마의자 출시, 휴테크 11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이 LS9 안마의자 출시, 휴테크 11월 이벤트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1.0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발적인 반응 ‘안마의자 비교 체험’ 이벤트 지속 운영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는 이달 말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안마의자 비교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해당 이벤트는 고객 스스로 휴테크 안마의자와 다른 브랜드 안마의자를 직접 비교 체험한 후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후기 등록 시 안마의자 구매 금액 별 현장 즉시 할인은 물론, 삼성카드 청구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휴테크는 이번 달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카이 LS9을 체험해보려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 카이 LS9은 휴테크 최고사양 모델 카이 SLS9과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최첨단 사양과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프리미엄 브랜드인 카이 라인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카이 LS9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인 표준 인체 치수 데이터 기반 설계, 휴테크의 체형 인식-신체 레벨링 기술인 HBLS 140과 타겟마사지 적용, 신체 부위 별-테마 별 13종의 자동화 맞춤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관계자는 “카이 LS9은 휴테크가 고심 끝에 만들어낸 또 다른 명작”이라며, “카이 LS9은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볼륨 모델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마의자 비교 체험 11월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