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리퍼브 상품전
상태바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리퍼브 상품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1.01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가 돌아오는 주말 11월 3일~ 17일까지 보름간 본사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리퍼브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수량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백화점 매장진열 제품 가운데 모델교체에 따른 최상의 제품만을 선별하여 진행되며, 모든 행사제품들은 정상판매 제품과 동일하여 만족도가 높을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제품은 백화점에서 전시, 진열되었던 제품으로 약간의 생활스크레치 정도는 있을수 있으나 본사의 엄격한 제품기능점검 및 자체검수를 통해 A ,B급으로 분류하여 판매하며, 혹여 가동이력이 있는 제품의 필터는 교체 장착하였기 때문에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행사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빠른 재고소진이 예상되며, 공기청정기의 대표모델 헬스메이트 플러스 HM450, 헬스메이트 HM400을 비롯해 헬스메이트 주니어 HM200, 알러지머신 HM405이 모델별, 색상별 다양하게 준비되었으며,  제품구입시  신품과 동일한 5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배송관련해서는 본사 직배송서비스로  지역별 서울, 경기, 인천등은 본사 직배송 설치와 실내공기질 측정서비스를 받을수 있어 그간 오스틴에어 구매를 염두해 두신 고객이라면 이번기회에 높은 할인가격으로 오스틴에어를 구입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리퍼 행사제품은 19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소진시  바로 종료되며,  리퍼브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고는 공식 SNS와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