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상업지구, 빠른 교통망, 우수한 학군까지 갖춘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의정부 스마트시티’가 주목받고 있다. 6.3주택법 이후 적용된 최초 공급된 아파트로 50층 이상의 1600여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이다.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5개동으로 조성된다. 총 1614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주차대수는 1.828대로 넉넉하게 설계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높으며 4베이 혁신평면, 발코니 무료 확장으로 더 넓은 실생활공간을 조성했다. 전용면적 59㎡, 74㎡, 84㎡ 3가지 평형대와 4가지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주변에 신혼부부 및 3, 4인가구까지 다양한 가족구성원이 실거주하기 좋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 GX룸, 헬스장, 사우나 등 최상의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인근에 대형쇼핑시설인 신세계백화점, 로데오거리, 복합쇼핑몰 등 편의시설이 구축되어 있어 주거만족도가 높다.

또한 금융기관, 관공서, 의료시설 등 다수 밀집되어 있으며 단지 배후에 생활체육공원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의정부서초, 중학교 및 의정부고등학교 등 9개교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경민대학교가 위치하며 을지대학교가 개교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의정부 내에서 4년제 대학교인 을지대학교 캠퍼스가 유치예정으로 약 3만 4천여평 규모에 대학병원 및 대학교가 개교예정이다.

을지대학병원은 지하5층~지상15층의 대형병원규모로 총 1234병상이 갖춰져 수도권 북부에서 수준 높은 의료시설의 핵심거점으로 발전가능성을 품고 있다.

도보 30초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추후 KTX, GTX C노선 개통시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대로 진입가능하다.

수서~의정부까지 SRT가 연장논의 중이며 KTX가 개통시 더욱 빠른 교통망을 보인다. 차량이용시 호원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서울 및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하다.

서울에 비래 저렴한 주택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의정부 스마트시티’는 900만원대의 가격으로 의정부 랜드마크 대단지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경기 북부는 20년 이상 노후화된 단지들이 많아 신규 아파트 공급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의정부지역의 경제개발효과와 일자리 창출 효과로 각광받고 있는 ‘의정부역 스마트시티’의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다.

잔여세대 및 조합원 가입 등 자세한 사항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