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대비 스노우파크에서 직접 네파롱다운 체험하고,즐거운 게임까지!

- 27일(토)일산 원마운트스노우파크에서소비자 총 450여명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 진행

- 체험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네파키즈 주력 롱다운까지 선물로 증정

네파 롱다운 프로모션 체험 이벤트 현장 사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네파키즈가 10월 27일(토) 일산 원마운트스노우파크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롱다운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이벤트는 매장이나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체험 이벤트와 달리 겨울철 날씨와 비슷하게 꾸며진 조건 아래 제품을 입어 보고, 착용감과 활용도를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노우파크에서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네파키즈는 올 겨울 새롭게 출시된 롱다운을 배치해 둔 프리미아 및 사이폰 존에서 직접 다운을 착용해 보고, 사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뒤 개인 SNS에 공유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신제품 롱다운을 증정한다.

네파몰을 통해 사전 신청한 응모자들뿐만 아니라 스노우파크를 방문했다가 현장에서 참가한 가족들에게도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참여 가족들은 즐거운 추억도 쌓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퍼즐세트와 같은 다양한 경품도 받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전 응모자 총 80개의 팀에게는 원마운트스노우파크 입장권과 함께 추운 겨울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터치 장갑,그리고 현장에서 뛰어 놀며 수시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담은 다과가 선물로 제공되었다.

네파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룰렛 게임,스탬프 랠리 등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트렌디한 게임들로 구성하여 아이들이 마치 놀이공원을 즐기는 것처럼 재미난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며 “네파키즈는 앞으로도 매장을 넘어 직접 소비자를 만나고, 실제 제품을 실생활 속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흥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키즈는 18FW시즌을 위해 고급화된 소재를 활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한 보온성과 다양한 컬러는 물론 핏까지 살린 스타일, 그리고 겨울 야외활동에 제격인 활동성까지 모두 갖춘 롱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올해에도 ‘프리미아벤치다운’, ‘사이폰벤치다운’ 등 성인 제품 주력다운 재킷의 미니미 버전이 출시되었고,이 제품들은 패밀리룩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