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랭키닷컴 부동산/주택교육 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꾸준히 유지해 눈길을 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랭키닷컴 1위 유지 비결로 이곳의 부동산 교육콘텐츠가 꼽힌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개발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줄인 교육콘텐츠다. 이에 높은 효율로 학습할 수 있으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독보적인 임대관리사 교육과정 프로그램도 경록이 랭키닷컴 1위를 이어가는 원동력으로 언급된다. 경록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내기 용이한 임대관리업을 교육해, 노후대비 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범위를 확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경록은 정답률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하고 학습모드를 통해 자신의 학습 취약 부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를 운영해 수험생들의 합격에 기여하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62년간 높은 전문성과 퀄리티를 갖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교육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하는 데 주력해온 결과 랭키닷컴 1위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부동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합격을 위한 우수 교육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에 제공 중이며, 본 패키지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 프로그램과 IT 학습센터 이용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