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문대학 취업지원 패키지사업’ 일환 개최

사진제공=장안대학교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장안대학교는 "지난 22일 교내 자아실현관 컨벤션홀에서 재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유통, 물류, 경영, 세무, 패션 등 5개 분야의 유망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도 주관 ‘2018 전문대학 취업지원 패키지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박람회에는 롯데슈퍼, LG하이프라자, 글로벌휴먼스, 제일패션리테일(에잇세컨즈), 서비스에이스 등 유망기업과 화성시일자리센터, 화성상공회의소 등 공공기관이 참여했다.

채용박람회는 참여기업 및 기관소개, 채용설명회, 직무별 1:1 멘토링, 채용컨설팅, 현장면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개회사에서 우완기 장안대 총장은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학생들이 취업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재학생의 취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현직 인사담당자의 채용설명회, 현장면접이 도움이 많이 됐다”며 “취업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에 대한 해답을 찾았고, 앞으로 취업을 할 때 고려할 점을 알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윤황 장안대 취업지원센터장은 “학생과 교수, 기업이 적극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산학연계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