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여성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 시크릿라벨은 프리미엄 덕 롱다운 기능성 패딩 출시를 맞이하여 선발매 한정 수량 200장을 98,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주식회사 미래패션은 2012년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시크릿라벨을 시작으로 여성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류를 비롯한 악세서리를 판매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여성잡화, 스포츠웨어, 악세서리 공산품 및 코스메틱의 브랜드 라인업을 잇따라 출시하며 여성에게 가장 필요한 온라인 종합쇼핑몰 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것을 자사 다지이너의 아이디어와 접목시켜, 반 박자 빠른 신상을 준비하는 것으로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 트랜디한 감성이 살아있는 신상품을 출시하여 빠른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시크릿라벨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의 수는 약 4,000여 종류로 대부분 자사 디자이너가 자체 개발하여 현대 여성의 감성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제품 기능성할 함께 살려나가는 것을 알 수 있다. 겨울철에는 핸드메이드코트, 프리미엄 덕다운 롱패딩, 포켓포인트 양털후리스 롱코트 자켓 등의 판매가 늘어나며, 계절과 관계 없이 셀카봉, 폰케이스 등의 악세서리 판매도 꾸준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18F/W 프리미엄 기능성패딩은 오리털을 사용하여 보온기능을 강화한 롱패딩 종류다.

2018년 초, 국내에서 화제가 되었던 평창올림픽 패딩의 유행을 이어 다가오는 2019년, 대표 플래그쉽 타이틀로 덕다운 롱패딩을 선보인다.

시크릿라벨의 담당자는 “여성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 의류와 각종 악세서리를 직접 디자인하여 출시하고 있다. 다른 기성의류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성을 반영하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추운 겨울철에 알맞은 보온성을 고루 갖춘 기능성을 충분히 고려해 프리미엄 덕다운 기능성패딩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온라인 의류쇼핑몰, 시크릿라벨은 11월 5일까지 신상품 할인 행사 및 겨울철 코트와 패딩 상품의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