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트렌디한 기장감 살린 119cm의 롱 벤치다운 ‘사이폰’ 출시
상태바
네파, 트렌디한 기장감 살린 119cm의 롱 벤치다운 ‘사이폰’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8.10.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패딩은 길어야 제 맛, 119cm 롱롱패딩으로 한파 및 스타일 완벽 대비!

-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점점 더 긴 기장의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눈길

-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에 보온성을 배가하여 겨울 필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네파 사이폰 미스트 컬러 착장한 장기용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119cm(남성 사이즈 100호 기준) 긴 기장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벤치다운 ‘사이폰’을 출시했다. 사이폰은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앞세워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1020세대의 영타깃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사이폰’ 벤치다운은 작년 롱패딩 인기에 힘입어 입고될 때마다 완판을 기록한 네파의 인기 벤치다운이다. 올 겨울은 극한 한파가 예고되는 만큼 매서운 추위를 이길 수 있는 한파 대비 아이템으로 제격인 사이폰은 기장이 무릎 아래까지 내려와 좀 더 많은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올해는 특히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줌과 동시에 풍성한 볼륨을 제공하는 에어볼륨 시스템 적용 및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밑단 고리를 활용하면 보관이 용이치 않았던 긴 기장의 벤치다운을 접어 손쉽게 휴대 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도 적용했다.

네파는 ‘사이폰’ 벤치다운 컬러에서도 변화를 줬다. 겨울 도시를 연상하는 듯한 미스트와 다크네이비와 같은 어반 컬러가 적용된 다운은 물론, 베이직한 블랙 컬러도 함께 출시했다. 디자인은 심플하게 제작해 다양한 복종과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교복과 같이 단정한 복장은 물론,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스타일에도 쉽게 착장 할 수 있으며, 컬러풀한 비니나 머플러 등으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이폰’ 벤치다운의 가격은 35만원이다.

한편 네파는 119cm라는 기장을 내세워 올 겨울 ‘한파 대비, 스타일 대비 119’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사이폰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화)부터 11월 30일(금)까지 온라인 네파몰 페이지를 통해 네파의 전속모델이자 배우 장기용의 화보 속 가장 마음에 드는 사이폰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이폰 벤치다운(총 10명) 및 미스터피자 신제품 시식권(총 1,190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네파는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사이폰과 같은 네파의 롱패딩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웹브로슈어를 공개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성별 및 제품의 길이, 스타일을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면 그에 맞는 롱패딩의 상세 설명, 비주얼 화보와 더불어 맞는 스타일을 제안해 주는 시스템으로 네파몰을 통해 누구나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네파 사이폰 벤치다운은 올 겨울 롱패딩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네파의 패딩 제품 중 가장 긴 기장으로 출시되었다” 며 “긴 기장이 주는 따뜻함과 스타일로 ‘한파 및 스타일 대비 119 패딩’이란 애칭을 가진 사이폰이 겨울을 대비하는 방한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