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하이엔드 오디오쇼 4월 25~27일 개최

 
세계 최고의 명품 오디오 기기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오디오쇼 ‘SEE US 2014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다. (주)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연 인원 2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유일, 최대의 하이엔드 오디오 쇼다. 올해에는 대형 오디오 수입 기업들이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는 한편 호텔에 마련된 100여 개 부스에 국내 명장들의 하이파이 앰프와 스피커, 최첨단 헤드폰·이어폰이 전시된다. 초호화 오디오 시스템부터 감각적 헤드셋까지 하이엔드 오디오를 온몸으로 체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시사륜구동 4MATIC 탑재한 CLS-Class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CLS-Class는 쿠페의 우아하고 다이내믹함에 세단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주목을 받아 왔다. 이번에 선보인 The New CLS 63 AMG 4MATIC과 The New CLS 63 AMG S 4MATIC은 AMG 전용 4MATIC 시스템을 장착한 모델로, 상시 사륜구동인 4MATIC을 후륜에 더 비중을 두어 전륜과 후륜에 33:67으로 토크를 배분하도록 개발되었으며 0-100km/h까지 3.7초 만에 주파해 한층 더 강화된 드라이빙 안전성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전자적으로 250km/h로 제한되어 있는 최고 속도를 300km/h까지 풀어주는 AMG Driver’s package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차량의 성능을 극대화 했다. 또한 액티브 멀티컨투어 시트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돼 마사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쿠션으로 조절 가능한 시트가 운전자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제공한다.


남촌컨트리클럽, ‘병과 꽃 술’ 주제로 이색 전시 열어

 
명문으로 알려진 경기도 광주 소재의 <남촌컨트리클럽>에서 고미술과 동시대 작가들의 전시인 ‘즐겁지 아니한가 전’이 4월까지 열린다. 골프장의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남촌컨트리클럽은 골프장 내에 마련된 전시장에서 미술관 소장전 및 기획전을 꾸준히 개최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첫 번째로 열린 이번 전시는 오감을 자극하는 즐거운 전시로 남촌미술관의 소장품인 도자 및 화조화와 함께 이에 화답하는 박방영의 살가운 꽃 그림과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선보인다. 자연 속에서 우리 조상들의 멋을 즐기고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3 딜러 어워드’ 개최

 
지난 3월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리카 제에거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딜러 어워드’ 행사가 열렸다. 올해는 4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신입사원’ 등 9개 분야의 개인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브리타 제에거 사장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서비스 정신을 보여준 이들이야말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자랑”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벤츠 코리아는 현재 11개 공식 딜러사를 보유 전국 29개 전시장 및 33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