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 맥주파티가 어우러진 행사

사진제공=대림미술관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대림미술관은 오는 27일 전시와 연계한 시즈널 프로그램 ‘시크릿 할로윈 나잇(Secret Halloween Night)’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미술관에서 펼쳐지는 ‘이상하고 비밀스러운 밤’을 컨셉으로 전시된다. 또한 쌀쌀한 가을밤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수 있는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먼저, ‘시크릿 할로윈 나잇’은 전시장 곳곳 코코 카피탄(Coco Capitán)의 핸드라이팅 작품 속에 숨겨진 힌트를 모두 찾아 미션 종이의 빈칸을 채워 ‘시크릿 코드’를 완성하는 미션이 진행된다.

특히 미션 종이는 할로윈데이에 외치는 ‘Trick or Treat’처럼 ‘할로윈 콘서트’가 열리는 디라운지에 입장 가능한 특별한 코드가 된다. 본 이벤트는 당일 전시장이 오픈 되는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전시장 내에서 진행되며, ‘시크릿 할로윈 나잇’ 프로그램 사전 예매자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디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시크릿 할로윈 콘서트’에는 신예 힙합 크루 ‘바밍 타이거’와 함께하는 공연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본 공연에는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가 본인들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참가자에게는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더부스(THEBOOTH)’의 맥주를 제공해 콘서트의 열기와 함께 잊지 못할 할로윈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행사 입장료는 성인 1인 20000원이며 멜론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사전 예매를 실시중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림미술관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