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의 기능적인 효과에 대한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가 이어지면서 국내소비자들이 기능성 매트리스를 바라보는 관점이 높은 수준으로 향해가고 있다.

실제로 수입매트리스는 다양한 옵션과 기능을 통해 검증 가능한 다수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는 바, 보다 나은 잠자리 환경 개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현대인들의 소비패턴은 실제 프리미엄 라인으로의 전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루모스침대는 그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미수입매트리스인 정품 스턴스앤포스터를 보급해 왔으나 매 행사 시마다 재고 부족으로 인해 조기 마감이 빈번해 금번 스턴스앤포스터의 전 컬렉션을 대량 입고하고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모스침대는 금번 행사를 위해 지난 6개월간을 꾸준히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이에 역대급 컨테이너 수입에 성공해 스턴스앤포스터의 전 컬렉션에 대해 하반기 ‘전국최저가 보상제’ 이벤트까지 시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한다.

씰리매트리스의 최고급 사양 컬렉션인 ‘스턴스앤포스터’는 초창기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작은 도시 신시내티에서 마차용 실내장식을 제작하는 회사로 설립된 후, 목화솜을 생산하였고 점차 매트리스 사업으로 확대되어 세계에서 알아주는 최고급 수준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로 발전하게 되었다.

당시 섬유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어 매트리스에 포함되는 퀄트에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는 80년대 중반 씰리침대에 인수되기 전까지 165년 전통을 가진 미국의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로써, 업계에선 최고의 품질로 손꼽히고 있다.

씰리의 인수 후 스턴스앤포스터는 가장 베이직한 라인의 에스테이트, 나노코일이 한층 추가되면서 보다 탄탄한 지지력을 보강한 럭스 에스테이트, 메모리폼의 추가로 보다 포근한 느낌을 강화한 럭스 에스테이트 하이브리드 그리고 가장 최상위 모델인 리저브, 이렇게 4개의 컬렉션으로 분류했다.

미국 백악관에 납품되어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했다는 얘기가 전해지면서 유명세를 타게 된 스턴스앤포스터는, 최상의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매트리스에 필요한 모든 자재들을 일반제품들과 차별화하여 고급 자재만으로 제작한다고 하며 또한 장인인증방식을 도입하여, 체계적인 인증방식을 통해 선발된 장인들의 수작업에 의해서만 제작되는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프리마쿨’ 이라는 소재의 텐셀 원단이 함유된 스턴스앤포스터의 친환경매트리스는 열의 흡수와 분산 기능이 뛰어나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이며, 가격적인 부담으로 인해 그간 국내 소비자들에게 널리 통용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브랜드 이다.

금번 할인행사와는 별도로 20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침구세트도 현재 계속해서 증정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동절기로 접어드는 이맘때쯤이 매트리스 수요가 가장 많이 발생되는 시기로, 예상되는 수요에 맞는 공급량을 확보한 만큼 대대적인 행사를 감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소식이 전해지면서 평소 프리미엄 라인의 구매를 희망했던 소비자들의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다 주말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한번에 몰릴 수 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방문 예약을 하는 것이 좀 더 여유 있고 편안한 체험을 위한 방법이 될 것”이라 전했다. 

금번 행사와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들은 루모스침대 일산 또는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