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동탄2신도시 C3블록에 들어서는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은 동탄 테크노밸리와 바로 접해있고 단지 내 주거, 업무, 상업시설이 공존하여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주거상업복합 대단지로써, 향후 품격 있는 관리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하다. SRT·GTX(계획)동탄역,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등의 멀티교통망을 통해 서울 강남까지 접근성이 더욱 빠르고, 평택~화성 간 고속도로 향남IC와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개통) 등 광역 교통망도 풍부한 교통요충지이다.

단지 바로 옆 동탄4동 주민센터, 우체국, 파출소가 위치하고 있으며,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예정돼 있고 차량 이용 시 10분 이내로 백화점, 영화관, 이마트를 이용할 수 있어 주거안전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입지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부동산의 미래가치는 결국 체계적이고 풍부한 주거 인프라와 교통의 편리함에 따라 달라진다"며 "수도권 신도시 중에서는 동탄2신도시가 미래가치 높은 신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방디엠시티’는 임대수익보장제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신도시 성장기간 동안의 리스크를 없애고 안정적인 투자를 보장한다. 임대수익보장제는 계약자들에게 월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리는 동시에 공실우려를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는 혜택이다.

직영으로 직접 보장한다는 신뢰도를 바탕으로, 2년, 5년 동안 보장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계약이 이어지고 있다. 원룸(단층)의 경우 2년간 월 81만원 또는 5년간 월 66만원의 보장제를 고객이 선택 할 수 있으며, 원룸(복층)의 경우 2년간 월 93만원 또는 5년간 월 76만원의 보장제를 선택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