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AP Technical Summit & User Group Meeting 2018 좌담 현장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주)서울데이타시스템(대표이사 윤구홍)이 30주년을 맞이하여 18일 오후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ETAP과 ETAP Real-Time을 사용하는 사용자 그룹을 초청해 'ETAP Technical Summit & User Group Meeting 2018'을 개최했다.

ETAP은 플랜트전력, 신재생에너지, 조선, 철도, 원자력 등 산업현장의 거의 모든 산업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전력계통해석프로그램이다. 또 ETAP Real-Time SCADA는 NASA, GM, GE Energy, 한전, 현대중공업 등 전세계 수많은 업계 대표기업들이 중요한 전력시설자원에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실시간 전력계통 모니터링&관리솔루션이다.

이 날 행사에는 윤구홍 (주)서울데이타시스템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김지홍 회장(ETAP USER GROUP), ETAP을 활용하는 국내 50여 개사 150여 명의 핵심 엔지니어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윤구홍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ETAP을 사용해 주시는 User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저희 ETAP을 활용하여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시길 바란다"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주)서울데이타시스템은 2018년 산업부장관 표창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