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지난 13일 방영된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를 통해 특별한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쿠웨이트떡볶이가 소개되었다.

‘조영구의 트랜드핫이슈’는 다양한 기업의 성공노하우와 스타트업 기업의 생존기, 우리 건강을 책임져줄 알짜 건강정보까지 생활 속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생활경제 정보전달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간식으로 사랑받는 쿠웨이트떡볶이만의 소스 만드는 과정과 치즈 짜장, 까르보나라, 줄줄이떡볶이, 튀김, 주먹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소개되었다. 특히 길쭉한 떡을 이용해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줄줄이떡볶이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배달형, 매장형 창업 등 컨셉을 가진 쿠웨이트떡볶이만의 소자본창업, 청년창업 정보도 알짜정보로 소개되었다.

쿠웨이트떡볶이 이효림 대표는 ‘10여년의 요식업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음식을 고급화하여 배달음식의 새장을 열고자 창업을 하게 되었으며 특히 떡볶이는 거기서 거기다라는 생각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존 떡볶이의 메뉴를 탈피해 메뉴를 구성했고, 싱싱한 재료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재현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 가맹비를 면제해 창업시 경비를 최소화하였으며 소자본으로 창업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게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방송내용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