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벨톤보청기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에 위치한 판교 노인 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건강한 청력관리를 위해 분당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는 성남,분당,용인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난청과 관련된 교육을 실시하고 무료로 청력검사를 제공하여 건강한 청력관리를 위해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성남,분당 벨톤보청기는 지역 내 복지기관과 연계하여 보청기 무료지원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청력검사를 실시하는 등 나눔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후에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력저하와 보청기사용, 장애판정 절차 및 정부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실시하고 참여한 지역주민이 본인의 청력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교육과 무료 청력검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나는 텔레비전 소리도 잘 듣지 못하고, 옆 사람이 이야기를 해도 잘 모르는 일이 많아 걱정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검사를 받을 수 있어 좋다”고 전하였으며, 또 다른 참여 어르신의 경우는 “나는 귀가 잘 안 들리는 것이 걱정이 되어 검사를 받았는데 나이가 많아서 점차 안 들리게 되는 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는 이야기를 해주니 다행이다”고 전했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주민에게 정기적인 난청 교육 및 무료 청력검사를 실시하고자 하며 저소득 지역주민 중 보청기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경제적인 이유로 청각이 소실된 채 일상생활을 하며 불편함을 갖지 않도록 벨톤보청기와 지속적으로 연계할 예정이다.

벨톤보청기 성남분당 난청센터 대표 이완수 청각사는 청각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대상자의 무료청력검사와 청각재활뿐만 아니라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보이는 아동 및 성인을 위한 다양한 청력검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성남시 모란역5번출구, 미금역 3번출구에 위치한 벨톤보청기 성남 분당난청센터는 수도권 및 인근 지역 (야탑, 서현, 용인, 수지, 판교 등)에 거주하는 환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전 세계 주요 브랜드 보청기를 취급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난청인의 청력, 생활환경, 개인별 특성과 보청기 브랜드별 특성을 고려해 개인 맞춤형 보청기를 추천, 제공하고 있다. 난청과 이명 상담은 물론 최신 무선원격조정 보청기, 스마트폰 연동 오픈형 보청기, 개인맞춤형 귓속형 보청기, 보이지 않는 초소형 보청기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보장구 환급 가능 등록센터로서 청각장애인은 급수와 상관없이 청각장애인 보청기 보조금 혜택 상담과 구매를 할 수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보다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최신청각장비의 정확한 청력측정으로 개인별 맞춤 보청기 선정과 적합 피팅을 통해 고객의 착용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벨톤 보청기를 통한 청취력 개선으로 더 이상 난청으로 고통 받지 않고 일상생활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벨톤 보청기 분당 난청센터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 수리 A/S센터를 동시에 운영하여 "TOTAL 청각전문기업으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체계적이고 난청관리 시스템과 수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신의 보청기 청능 재활을 제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성남 분당벨톤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 가격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고객이 자비를 들여야 했던 보청기 분실보험을 무상으로 가입시켜 주며, 보청기 구입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보청기 렌탈, 임대 서비스를 보증금, 가입비 없이 진행 하고 있다.

성남 분당 벨톤 보청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 체험하여 결정 할 수 있으며, 경기도청 보청기 수리 A/S센터로 등록이 되어있어 보청기 수리가 즉석에서 진행이 되고 있다. 또한 보청기 수리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보청기가 자주 고장 나는 경우엔 원인 또한 파악 할 수 있다.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이완수 대표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이완수 대표 청각사는 "보청기는 직접 체험을 통해 각자의 청력에 알맞고 각자의 생활환경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벨톤보청기는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명예를 차지한 브랜드이며,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의 브랜드 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